북한의마약 빙두 그것이 알고싶다

북한의마약 하면 위조화폐와 더불어 주요외화벌이로 이용되며, 속칭 빙두라 불리웁니다.

북한의마약 하면 뭐가 먼저 떠오르시나요? 아참 인사부터 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술까치 입니다. 아이스빙두? 들어보신적있으신가요? 아이스작대기 시원한술 차가운술은 다들 들어보셨으리라 생각됩니다. 북한의마약

그럼 이 시점에서 북한산마약이라고 판매하는 사람들이 눈에 몇 보여서 오늘은 이부분에 대해서 포스팅을 한번 해볼까 합니다.

우리들이 부르는 말로는 빙두라부르며, 메이스암페타민이 함류된 마약입니다.

중국에서는 마약판매상들에게는 사형에 이르는 형벌을 주지만, 북한산제품은 중국으로도 밀반입되어 판매가 되는 실정입니다.

실제로 북에서는 이 약품이 한 “문화”로 자리매김되어 있으며, 필자가 생각하기에는 살기가 힘드니 약의 힘을 빌리는것이(?) 아닌가 생각해봅니다.

아이스작대기문의는 홈페이지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https://ice7982.com

[아이스작대기 정의] 해당페이지에서 자료를 한번 훑어보신후 이글을 보시면 이해가 빠르실거라 생각됩니다.

왜 북한은 마약의 강대국이 되었을까?

1970 년대 중반, 북한은 군사 산업을 확대하고 무차별 외국인 투자를 도입했으며, 눈덩이처럼 굴러 가던 눈덩이 같은 대책없이 무역 적자가 확대되어 불이행했다.

당시 북한 정부는 외교 공관 외교관에게 수단과 방법에 관계없이 학위를 운영하는 비용을 지불하고 남아있는 외화를 보호 비용으로 정부에 제공해야했다.

또한 외화 벌을 사용하여 약품을 생산, 수출하고 있으며, 어려움 행진 이후 약이 주민에게 퍼졌다. 특히 메스암페타민 ( ”이라고 불리는)과 아편의 약이 널리 퍼졌습니다.

북한의마약 이 이렇게 될수 밖에 없었던 이유

당시 북한의 통치자였던 김정일 (金正日)은 1990 년대에 ‘농사가 불가능한 높은 산에서 양귀비를 재배하고 외국으로 돈을 벌어라.

통화.” 1 년 미만의 단기간에 양귀비 생산량이 3 톤에서 30 톤으로 10 배 증가하여 약물 사업이 본격적으로 활성화되었다.

그러나 위에서 언급 한 바와 같이 북한 정부의 기대와는 달리이 제약 산업은 급성장했다 북한 당국은 각국 정부가 대규모로 북한 의약품에 대한 단속을 단행했다. 특히 주요 통로 인 중국은 철저했다. 중국이이를 철저히 단속하지 않으면 상황은 더욱 악화 될 것이다.

2000 년대에 시장이 좁혀지면서 전 세계에 퍼져 나갈 상품의 양이 많지 않아 북한 정부의 계획은 북한의마약 에 넘쳐났다. 판매. 마약으로 외화 획득 계획은 너무 잘 진행되어 최악의 시나리오가 현실화되었습니다.

이제 외화 획득을위한 투쟁으로 시작된 것은 북한의 경우 족쇄로 변했다.

2000 년대 초 북한은 마약 거래에 연간 5 억 ~ 10 억 달러를 썼다. 2010 년에는 1 억 달러와 2 억 달러를 기록했다. 2011 년 북한의 GDP가 약 124 억 달러 였기 때문에 북한 경제에서의 의약 산업의 지위는 1-2 % 감소했다.

끔찍한 감각을 가진 북한 사람들 심각한 식량 부족과 경제적 어려움으로 인해 사람들이 제대로 숨을 쉴 수 없을 정도로 악의적 인 부도덕 한 김대중의 행동으로 인해 절망에 빠진 사람들은 잠시 동안 외국에 팔 수 없다. 주저없이 서 있기 시작하면, 전체 국가는 마약 중독자가되었다.

통일이 된다면 대한민국에 미칠영향

통일 이후의 미래를 감안할 때 북한에서 널리 퍼진 약물 남용은 심각한 문제입니다.

노인들이 마약을 널리 퍼뜨리고 음식보다 마약을 찾는 것이 노인들과 청소년들에게 더 쉽다는 점에서 마약은 매우 일상적입니다.

또한 기부금 대신 선물로 마약을 사용한다는 일화가 있습니다.

마약에 대한 유죄와 경계의 의미는 없기 때문에 아프가니스탄의 일부 중독자는 전체 인구의 10 %로 추정되며, 일부에서는 마약이 40 % 이상이라고합니다. 이 수치는 통일 이후에 문제가 될 가능성이있는 흡연자의 수와 거의 같습니다.

통일 후 가볍게 해결할 수있는 문제는 아닙니다. 또한 북한의 마약 중독은 단순히 정신력으로 극복 할 수 없기 때문에 마약에 경험이있는 북한 사람들은 마약에 유혹받을 위험이 더 큽니다. 또한 마약 관련 범죄가 심각하며 근친상간이나 강간에도 불구하고 수많은 불법적 인 신생아가 발생했습니다.

남희석이 지휘 한 방송에서 마약 문제에 관해 증언 한 여성 탈북자가있었습니다. 그녀는 충격적인 발언을했다. “나는 곤경에 처했을 때 때때로 내가 북한으로부터 얻은 아편을 기억한다.

” 방송에서는 유머에 웃긴 사람들이지만 통일 후에는 마약을 실제로 가지고 행동에 옮기는 사람들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더욱이, 한국과 같은 경쟁 사회에서 살아가는 데 익숙하지 않은 탈북자들에게는 더욱 사실입니다.

나는 적절한 직업이 없지만, 마약에 의지 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바닥에서부터 시작하는 것이 어렵고 어렵 기 때문입니다.

생각해 보면 오랫동안 한국에 살고있는 사람들조차도 경쟁 사회에 적응할 수 없을 것입니다.

그래서 극단적 인 것은 자살입니다. 당신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몇 년간 담배를 피우더라도 이 부분은 손대지 않으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오늘은 우리의 한민족 북한의 마약실태에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상 다음으로 더욱더 알찬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